Home > News > 왕년의 KBO리거들, 국가대표로 격돌

왕년의 KBO리거들, 국가대표로 격돌

2024-11-15 19:46:21

수사와 재판 경험이 많은 법조인들은 유 판사가 정리한 793자를 분석해 나름의 판단을 내리고 있다.

몸 기울이지 않으면 듣고 있다는 걸 상대가 어찌 알겠습니까.여당으로서 당연한 역할이다.

왕년의 KBO리거들, 국가대표로 격돌

정치적 고비 때도 마찬가지다.대통령이라는 절대권력에 종속돼 자율성을 잃은 우리 정당 시스템의 후진성을 여실히 보여준다.기업을 취재하던 시절.

왕년의 KBO리거들, 국가대표로 격돌

매일같이 쏟아지는 여론조사는 쌓아두기만 하는 건가.내심 충격을 받았을진 몰라도 내색은 하지 않는다.

왕년의 KBO리거들, 국가대표로 격돌

임기 중 두 차례 ‘국민과의 대화를 TV 생중계했다.

용산은 생각보다 조용하다.팬덤 정치에 오염된 우리 정치가 어느새 이런 지경에 이르고 말았다.

국민은 국무회의나 국가 행사에서나 대통령 목소리를 일방적으로 듣는다.홍보실 직원의 말이 걸작이었다.

듣기 싫은 소리라도 반응해야 한다.마땅히 할 말을 대단한 용기를 내야 할 수 있는 조직이 민주적이라고 할 수 있나.






Copyright © Powered by     |    REAL FOODS|왕년의 KBO리거들, 국가대표로 격돌    |    sitemap

"파월, 잭슨홀 연설로 시장 흔들지 않을 것…중립금리는 주목"[중국증시-마감] 위험회피 심리 확산…상하이 0.59%↓구름 타고 하늘로 떠나는 날바이낸스, 가상화폐로 장애 어린이 후원 모금 나서[亞증시-종합] 엔비디아 '깜짝 실적'에 동반 상승[단독] 한동훈 "이대론 특검 막기 힘들다" 김 여사 논란 정면돌파05. ECB 의사록 "인플레, 다소 빠르게 하락…목표 밑돌 위험도"유럽증시, 사흘째 강세…낙폭 과대 인식에 저가 매수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이지연)합병 다가왔는데…아시아나 마일리지, “쓸 곳이 없다”LGFV 빨리 살려야 다시 성장…中의 '포괄적 해결' 딜레마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위안화 0.0003위안 절상 고시…7.1883위안(1보)엑스블록체인 내년 1월 메인넷 출범 코인레일 해킹으로 힘들었지만…상하이증시 1.34% 하락 마감…선전 1.96%↓속보 [속보]한은, 기준금리 0.25%p 인하…38개월 만에 통화 완화국내 첫 패션 아웃렛… 고객-패션업계 상생 주도아직도 가상화폐 거래소 취재합니까홍콩 증시 2%대 상승…실적 호조에 사흘째 강세[뉴욕 마켓 브리핑](8월25일)검찰 업비트,허위거래 불구속기소…업비트 부당이익 취한 적 없다상하이증시 1.34% 하락 마감…선전 1.96%↓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亞증시-종합] 파월 발언 경계감 속 동반 하락[대만증시-마감] 잭슨홀 경계에 하락"뭐 하려 했지?" 깜박 증상…믹스커피 1잔 타먹고 생긴 일내게 불리하면 ‘가짜뉴스’?소통사회와 국어 문화[기고/김미형]아픈 건 누구의 탓도 아니다경제 리창 vs 안보 차이치…시진핑 3기 진짜 2인자는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