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나오고 있는 연구들은 선진국의 경우 고령화의 부정적 효과가 생각보다 크지 않을 수 있다거나 혹은 심지어 새로운 경제적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는 연구들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
F는 공약대로 서울 외곽 순환선으로 추진한다.D 노선은 대선 공약대로 동쪽과 서쪽 ‘더블 Y자 노선으로 경기 김포시 장기와 인천공항에서 각각 출발해 경기 팔당과 강원 원주로 이어진다.
사업비는 국비 30조 원.민간 참여도 불확실해 현실성이 떨어진다는 비판도 있다.B노선은 2028년 전 구간 개통하고.
김포골드라인 ‘지옥철 문제 해소 등을 위한 지하철 및 광역버스 증편 대책도 포함됐다.com오승준 기자 ohmygod@donga.
대신 공약에 없었던 광명시흥과 강동구가 추가로 정차역에 포함됐다.
교통격차 해소를 주제로 열린 여섯번째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에서 발언하고 있다.오랫동안 저출산 고령화를 걱정하고 대책을 촉구해왔던 필자로서는 상당한 충격이었다.
용산과 국민의힘은 정책의 효과를 면밀히 추적하고 분석해서 자신들이 주장하는 국정 철학이 실제로 작동한다는 점을 입증해야 할 책임이 있다.제1야당의 이런 프레임이 가지는 문제는 초고령사회 대비를 위한 창의적 정책논의의 공간을 닫아버리고 여전히 산업사회의 계급갈등 담론에 정책을 묶어버린다는 점이다.
논란의 시발점이 되었던 자녀 수에 따른 대출금 탕감제도에 대한 최초의 반박에는 그동안 비교적 조용한 보좌를 해왔던 안상훈 사회수석이 이례적으로 직접 나섰다.올해부터 2058년까지 부양률 상승은 무서운 속도로 질주할 것이고.
Copyright © Powered by | REAL FOODS|15.12.15 Memo – 대륙제관(004780)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