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대한항공, 합병 무산시 티웨이 유럽 운수권 회수…법규 만든다

대한항공, 합병 무산시 티웨이 유럽 운수권 회수…법규 만든다

2024-11-15 19:51:57

더구나 북한은 내년에 7차 핵실험까지 관측되고 있다.

이달의 소녀가 음반·음원 판매나 광고 수익 등 꽤 좋은 성적을 거두었음에도 멤버들이 활동해온 만큼 정산이 이루어질 수 없었다는 얘기다.그래서 연말 연예계를 달군 가수 이승기와 걸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츄의 정산 이슈에 마음이 무거웠다.

대한항공, 합병 무산시 티웨이 유럽 운수권 회수…법규 만든다

이제는 내가 연예 뉴스 하나에 일희일비하는 ‘그런 사람이 되었고.두 아티스트 모두 뛰어난 매력이 있어 앞으로도 상당 기간 인기를 구가하며 지금까지 못 번 돈을 단숨에 벌 수도 있으니 말이다.소송을 결심할 수도 있었을 것이다.

대한항공, 합병 무산시 티웨이 유럽 운수권 회수…법규 만든다

수익은 회사와 아티스트(가수)가 7:3으로 나누는데.그래픽=신재민 기자 요새 내가 가장 열심히 탐구하고 있는 주제 중 하나가 K-팝이다.

대한항공, 합병 무산시 티웨이 유럽 운수권 회수…법규 만든다

문제가 불거지자 회사 측은 이달의 소녀 데뷔를 위한 프로젝트에 들어간 막대한 비용을 감안해 멤버들이 모두 동의한 사안이라고 해명했다.

그 기사 하나에 일희일비하는 사람들도 이해가 안 되었다.이승기 측은 애초 돈이 문제가 아닌 만큼 이 돈은 전액 기부하고 끝까지 싸우겠다고 밝혔다.

중앙포토 이달의 소녀츄를 둘러싼 논란은 조금 더 복잡하다.그렇기에 빠르게 우호적 여론을 만들고.

당연하게도 대기업이라고 절차를 다 지키는 것도 아니고 중소기업이라고 절차를 다 뭉게는 것도 아니다.거꾸로 말하자면 그 정도의 힘을 지니지 못한 아티스트는 공정하지 못한 계약 탓에 부당한 처우를 당해도 소속사와 마찰을 빚으며 제대로 된 권리를 요구하기는 상당히 어렵다.






Copyright © Powered by     |    REAL FOODS|대한항공, 합병 무산시 티웨이 유럽 운수권 회수…법규 만든다    |    sitemap

박근혜 정부 초대 경제사령탑 출범홀로 신부 입장한 민정씨…한미 전우 위한 묵념도“전세사기 피하려면 계약 전 ‘이것’ 꼭 확인해야”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부총리 "일본 당국은 YCC 등에 자신감 가지고 있는 것 같다"딜링룸 24시…챙겨봐야 할 국제경제뉴스신진서 충격의 탈락, 삼성화재배 4강 박정환 홀로 살아남았다버냉키 "연준, 금리로 금융시장 안정성 미세조정하면 안돼"장신영, 강경준 불륜 논란에 "내가 먼저 다가갔다, 후회 없어"[뉴욕환시] 달러화, 매파 연준 재확인에 강세…파운드화는 약세 급반전“중동 등 K컬처 확산” 사우디 문화현장 누빈 이재현전날 신진서 대마 잡은 셰얼하오, 4강도 완승 거두고 결승 진출살인무기 독가스 ‘뜻밖의 효과’… 항암제-생리대-화장지 개발로올해도 GDP 3% 넘긴 재정 적자…재정준칙 도입 서둘러야나벨리에 "美 9월 고용보고서에도 희망 있다"지갑 활짝 여는 한화, 상위권 도약 몸부림세계 첫 금속활자 ‘직지’와 목판 인쇄가 공존한 까닭배영수 코치, SSG 1군 투수 코치 맡는다부총리 "앞으로 1년 내년까지는 어려울 듯 하다"3번째 헌재 심판대 오른 사형제, 이번엔 폐지될까비트코인 2만달러선 반납…CPI발표 앞두고 변동성 확대 우려카드사, ‘VIP 고객 모시기’ 경쟁… ‘알짜카드’는 무더기 단종부총리 "경제 어려움 당국이 다 해결 못해..일부는 시장 몫"증권사, 자산운용사 실적전망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버냉키 "연준, 금리로 금융시장 안정성 미세조정하면 안돼"마무리 김재윤 삼성행…20홈런 최주환은 키움 간다[대만증시-마감] 美 긴축, 수출 규제, 양안 갈등 삼중고…4.35%↓OECD, 韓 올해 성장률 전망 하향허구연 KBO 총재, 2026년까지 3년 연임 확정